안드로이드 개발 팁 블로그

android weekly Issue #237 본문

AndroidWeekly

android weekly Issue #237

tiii 2016. 12. 26. 10:1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Mobile-logo-1 Mobile-logo-2 

ARTICLES & TUTORIALS

 

멋진 한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androidweekly.net)

2016년 마지막 이슈 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의 지원과 의견 덕분에 멋진 커뮤니티가 되었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해피 홀리데이!

 
link image 

ConstraintLayout으로 인터페이스 만들기 (medium.com)

이 기사에서는 Android Studio 2.3 (Beta)의 ContstraintLayout에 최근 추가된 체인 및 비율과 함께 일반적인 사용방법에 대한 팀과 트릭을 제공합니다.

 

Android Things을 사용하여 전자양초 만들기 (plus.google.com)

Dave Smith 가 ObjectAnimator와 Android Things을 사용하여 전자 양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ExoPlayer 2.1 - 무엇이 새로워 졌을까요? (medium.com)

ExoPlayer 2.1 는 ExoPlayer 2의 첫번째 메이져 업데이트 입니다.많은 버그 수정 이외에도 새로운 시능들 추가하였습니다.일부 주요 내용은 여기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코틀린 없이 (안드로이드) 생활 (hackernoon.com)

Android 앱에 코틀린을 사용할 수 없습니까? 여기에 자바에서 비슷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몇가 팁과 트릭이 있습니다.

 
Christmas Voice – Part 1 (blog.stylingandroid.com)

O스타일링 안드로이드 타워에서 크리스마스가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휴일을 위한 재미있는 앱을 위한시간입니다. 이것은 산타 클로스 또는 엘프와 같은 소리를 낼 수 있는 음성 체인져 입니다.

 
link image 

안드로이드에서 Firebase 어떻게 초기화 할까요? (firebase.googleblog.com)

이 기사에서는 Firebase SDK가 Context를 요구하지 않고 자체 초기화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매혹적인 코드 (publicobject.com)

프로그래밍 언어, API 또는 디자인패턴이 매혹적일 때 그 미용적 아름다움은 구조적 한계를 숨깁니다.

 
Android Things테스트 – Unit & Vendor tests (blog.blundellapps.co.uk)

이 튜토리얼에서는  Android Thing 어플리케이션을 선계하여 테스를 훨씬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드립니다.

 

Uber의 새로운Rider 앱에 숨겨진 아키텍쳐 엔지니어링 (eng.uber.com)

Uber의 엔지니어링 팀에서는 그들의 ride앱을 재 엔지니어링할 때 크로스 플렛폼 패턴을 생각해 내었습니다.

 
Buffer Android Composer 재구축 (overflow.buffer.com)

Joe Birch은 Buffer 앱을 사용하여 기존코드를 클린 아키텍쳐로 변경하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Papercut (stu.ie)

Papercut은 코드베이스에서 제거 또는 리팩토링해야하는 항목을 표시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주석을 제공하는 라이브러리 입니다.

 

코틀린에서 동시성 Primitive (blog.egorand.me)
Java의 동시성 구조가 코틀린에 매피되는 방법을 빠르게 살펴보세요.



 

LIBRARIES & CODE

 
link image KataScreenshotAndroid (github.com)

Screenshot Kata는 Android Developers위한 라이브러리 입니다. 주요기능을 UI 테스트를 연습하는 것입니다.

 
Papercut (github.com)

K당신의 코드베이스를 간단하게 유지하세요 : 코드를 프로덕션 환경으로 만들지 말아야 하는 부분에 주석을 달아 주십시오. 자동으로 빌드가 실패합니다. 필요없는 코드를 제거해보세요.

 
Squint (github.com)

대각선으로 멋지게 잘려진 커스터마이징된 뷰를 제공합니다.

 
Colorful (github.com)

Colorful는 당신의 앱에서 컬러 스키마를 쉽게 바꿀 있도록 동적 테마 라이브러리입니다.

 
scytale (github.com)

기본 JCA api 그리고 AndroidKeyStore API를 래핑하고 안드로이드의 다양한 API에서 키 생성, 키 저장 및 암호화를 관리하는 도구입니다.

 
 


'AndroidWeek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droidWeekly #182 번역  (0) 2015.12.07
AndroidWeekly #181 번역  (0) 2015.11.30
AndroidWeelky #180 번역  (0) 2015.11.27
Comments